알라딘 전자책

검색
정중한 영어 패턴 37 (커버이미지)
알라딘

정중한 영어 패턴 37

(주)프랙티쿠스

장승진 지음, 프랙티쿠스 연구팀 엮음

2013-11-21

대출가능 (보유:1, 대출:0)

책소개
저자소개
목차
미드보다, 토익보다, 정중한 영어!

팟캐스트로 듣는 영어책


토익 점수도, 미드에서 본 재치 있는 표현도, 원어민과 실제 의사소통을 할 때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. 기본에 충실한 정중한 영어로 내 생각을 잘 전달하고, 내 업무를 잘 처리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. <정중한 영어 표현 37>은 수백 개의 패턴 속에서 헤맬 필요 없이 내 문장을 정중하게 만드는 길을 제시한다. 각 패턴을 대화, 이메일, 프레젠테이션에 어떻게 쓰는지 보여 주어 활용도를 높였으며, 팟캐스트 <100% 실용영어>를 통해 저자의 상세한 해설과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다.

[출판사 서평]

*미드보다, 토익보다, 정중한 영어!
원어민과 의사소통을 해 본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정중한 영어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껴 보았을 것입니다. 원어민이 내 영어구사 능력을 파악하는 데는 3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. 내 영어 실력이 이미 드러난 상황에서, 속어 표현을 잘못 사용하거나 토익 점수가 높다고 자만하다가는 오히려 의사소통을 그르치기 쉽죠. 기본으로 돌아가 정중하고 정확한 영어를 구사해야 원어민에게 더 어필할 수 있는 법입니다. <정중한 영어 패턴 37>은 37개의 핵심 패턴을 통해 정중한 영어의 기본을 튼실히 다지도록 해 줍니다.

*수백 개의 패턴을 다 공부해야 하나?
수백 개의 패턴이 과연 필요할까요? 하고 싶은 말을 하기 위해 패턴 수백 개를 기억해야 한다면, 그걸 과연 '패턴'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? <정중한 영어 패턴 37>은 37개의 알짜 패턴만을 6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다룹니다. 우리가 이해해야 할 표현의 수는 많지만, 즐겨 쓰는 표현과 패턴의 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. 37개의 핵심 패턴을 정확히 구사하는 것만으로도 내 영어는 더 정중해질 수 있고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.

*일석삼조(一石三鳥): 한 개의 패턴을 대화, 이메일,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기
대화는 물론이고 이메일을 쓰거나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정중하고 점잖은 말을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. <정중한 영어패턴 37>은 각 패턴을 다양한 상황에 적용하는 예를 보여주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. 통째로 가져다 써도 될 만한 예문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*팟캐스트로 언제든 청취 가능
아이튠즈 스토어,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앱 피키캐스트(pikicast), 팟캐스트 사이트 팟빵(www.podbbang.com)에서 '100% 실용영어'나 '프랙티쿠스'로 검색 가능합니다. 언제든 무료로 원어민 발음과 저자의 설명을 들으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. 출판사 홈페이지 www.practicus.co.kr에서 원어민 음성파일만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.

공지사항

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더보기